안녕하세요?
책 읽는 가족, 꿈 꾸는 아이 가온빛입니다.

가온빛 오픈캐스트 개설

2014년 4월 21일 그림책 놀이 매거진 가온빛의 오픈캐스트를 개설했습니다. 가온빛 필진들의 글들뿐만 아니라 그림책을 좋아하는 많은 분들의 또 다른 생각과 이야기들을 한곳에서 좀더 간편하게 보실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 정기 캐스트 : 매주 1회 월요일 오전 지난 한주동안 가온빛 필진들이 올린 글들을 모아서 정기 캐스트로 발행합니다.
  • 수시 캐스트 : 다양한 주제와 이슈별로 그림책 관련 좋은 글들을 선별해서 수시로 발행하는 캐스트입니다. 가온빛의 컨텐츠뿐만 아니라 그림책을 좋아하는 많은 분들의 이야기가 함께 담길 예정입니다.

오픈캐스트 이용 안내

오픈캐스트 이용 방법은 ‘한눈에 보는 오픈캐스트 구독 방법’을 보시면 금방 익숙해지실겁니다. 아래에는 가온빛 오픈캐스트를 이용하시는 방법에 대한 초간단 설명서입니다.

1. 가온빛 웹사이트 맨아래 우측에 아래 그림과 같이 아이콘들이 주루룩 있습니다. 이 중에서 제일 첫번째에 있는 오픈캐스트 아이콘(파란색 상자 안에 있는 아이콘)을 클릭해 주세요.

가온빛 오픈캐스트

 

2. 오픈캐스트 아이콘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가온빛 오픈캐스트가 열립니다. 빨간색 상자 안의 ‘구독하기’를 눌러 주시면 가온빛 오픈캐스트 구독이 완료됩니다.

가온빛 오픈캐스트

 

3. 네이버에 로그인하면 아래 그림과 같이 우측 상단에 메일, 쪽지, 기타 알림 등의 소식을 확인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여기서 ‘소식/구독’ 탭을 선택한 후 ‘구독함’을 눌러 주시면 구독중인 오픈캐스트 목록이 보입니다. 오픈캐스트 외에도 카페나 이웃블로그 등으로부터 받아 보는 소식이 많은 경우 오렌지색 박스 안의 ‘모아보기’를 클릭하면 오픈캐스트만 선택해서 보실 수 있는 메뉴가 나타납니다.

가온빛 오픈캐스트

 

4. 오픈캐스트 메인화면에서는 ‘MY캐스트’ 메뉴에서 구독중인 캐스트들을 확인할 수 있고 구독해지도 가능합니다.

가온빛 오픈캐스트

 

 

가온빛 오픈캐스트 많은 이용 바랍니다! 지금 바로 구독하세요!

가온빛 오픈캐스트


가온빛지기

가온빛 웹사이트 및 뉴스레터 운영 관리, 가온빛 인스타그램 운영 | editor@gaonbit.kr
0 0 votes
Article Rating
알림
알림 설정
guest

2 Comments
오래된 댓글부터
최근 댓글부터 좋아요 순으로
Inline Feedbacks
모든 댓글 보기
kangkunku (@Tree_green)
2014/04/24 17:06

사이트 하단에서 네이버 캐스트 아이콘 누르면 가온빛 캐스트가 아닌 다른 캐스트가 나옵니다.

2
0
이 글 어땠나요? 댓글로 의견 남겨주세요!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