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7월 13일부터 19일까지 도착한 그림책 선물 정리합니다. 참고로, 매주 목요일 오후 2~3시 경에 사서함을 확인합니다. 이번 주에 발송했더라도 사서함 확인 이후 도착한 책은 다음 주에 ‘그림책 선물’에 게재됩니다.

※ 가온빛에 도착한 순서대로 정리했습니다.
※ 아직 리뷰 전이라 그림책에 대한 설명은 출판사의 소개 내용을 그대로 옮겼습니다.


그림책테라피가 뭐길래
책표지 : Daum 책
그림책테라피가 뭐길래

오카다 다쓰노부 | 옮김 김보나 | 나는별
(발행 : 2018/06/27)

모든 어른들에게 보내는 그림책 세상으로의 초대권!
나의 내면을 만나고 그림책으로 소통하면서 그림책테라피스트가 되는 길

왜 그림책을 읽는 어른들이 늘어갈까? 그림책은 자신의 내면을 만나고 타인과 소통하면서 스스로의 마음을 치유하는 거울이기 때문이다. 어른들이 그림책 읽기에 적절한 방식은 무엇이며, 어떤 효용이 있을까? 저자는 그림책과 심리학, 자기계발법을 융합하여 최초로 그림책테라피를 만들고 전파한 지 1만 시간이 지났다. 지금, 그림책테라피의 세계로 당신을 초대한다.


열심히 일하는 세포
책표지 : 씨드북
열심히 일하는 세포

파트리크 알렉산더 바오이에를레, 노르베르트 란다 | 그림 구스타보 마살리, 안토니오 무뇨스
옮김 권지현 | 씨드북
(발행 : 2018/07/11)

꼬마 과학자들이 꼭 읽어야 할 신비롭고 놀라운 생명 이야기

생명과학은 21세기에도 여전히 눈부신 발전을 거듭하고 있어요. 그래서 뉴스에서 심심찮게 ‘DNA’이니 ‘유전자 복제’이니 ‘유전자 편집’이니 하는 말을 들을 수 있지요. ‘생명 탐험대’ 시리즈는 지금 이 순간 우리가 알아야 할 ‘생명에 관한 지식’을 재미있고 쉽게 알려 주는 책이에요.

이 시리즈의 첫 책인 “열심히 일하는 세포”는 ‘세포’에 대한 놀라운 사실들을 이야기하고 있고요. 생명체의 기본 단위인 세포에 대해 제대로 알아야 비로소 생명에 관해 이야기할 수 있거든요. 독일의 저명한 분자생물학자 파트리크 알렉산더 바오이에를레가 꼬마 과학자들의 눈높이에 맞추어 알기 쉽게 풀어 쓴 글과 귀엽고 유쾌한 일러스트와 과학적 사실이 잘 반영된 그림이 가득 담겨 있기에 어린이와 어른이 모두 함께 재밌게 읽을 수 있는 책이에요.


출판사 증정 그림책


가온빛지기

가온빛 웹사이트 및 뉴스레터 운영 관리, 가온빛 인스타그램 운영 | editor@gaonbit.kr
0 0 votes
Article Rating
알림
알림 설정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모든 댓글 보기
0
이 글 어땠나요? 댓글로 의견 남겨주세요!x